자유게시판

제목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 강화하라.

닉네임
촌닭
등록일
2014-09-05 09:52:14
조회수
7992

♥ 새누리당 주호영 정책위의장 “아직 연금 개혁안 없다.” ♥





<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 강화하라. >

공투본, 3일 국회서 면담,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 강화하라” 요구하다.

당정청이 공무원연금 개혁을, 추석 이후에 본격 논의하기로 알려진 가운데, 새누리당 주호영 정책위의장은, 아직까지 공식적인 공무원연금 개혁안은 없다고 밝혔다.

주 의장은 3일 오전 국회에서, 공적연금개악저지를 위한 공동투쟁본부(이하 공투본), 대표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 같이 말하고, 공투본 입장의 연금 개혁안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이충재 공무원노조위원장은, 공무원연금을 약화시키고, 개악할 것이 아니라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을 강화해야 한다면서, 초고령사회를 앞 두고, 국민들의 노후보장을 위해, 국가가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공적연금개악저지를 위한, 공동투쟁본부(공투본) 대표자들과, 주호영 새누리당 정책위의장 등, 관계자들이 3일 오전 여의도 국회에서, 공무원연금법 개정과 관련 면담을 하고 있다.

또한, 이 위원장은 (국민들의 노후보장을 위해), 집권당인 새누리당은 공적연금 강화에 대한, 재원을 얼마나 투입할 수 있는지, 중장기 계획을 내놔야 한다며, 그렇지 않을 경우 정부의 부메랑이 될 수도 있다.

공투본은 이 자리에서 정부와 여당이, 언론을 통해 공무원연금에 대해, 국민들에게 여론을 호도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3일 오전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공무원연금법 개정과 관련 공투본 면담에서, 주호영 새누리당 정책위의장이, 연금 개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공투본 대표자들은 현장의, 많은 공무원들이 분노하고 우려하고 있다며, 사회적 갈등을 유발시키는 방안이 아닌, 사기를 북돋울 수 있는 논의가 돼야 한다고 피력했다.

한편, 전국공무원노동조합은, 오는 11월 1일 서울에서, 공적연금 개악 저지를 위한, 100만 공무원 총궐기 대회 개최 등, 본격적인 총력 투쟁을 예고하고 있다.



♥편안함과 쉼이 있는 공간

^^ 머무시는 동안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俊夏
작성일:2014-09-05 09:52:14 211.114.22.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비회원 로그인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