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지회 현판식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중앙행정기관본부 해양수산부지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지회(지회장 박창석)가 지난 5일 부산광역시 영도구에 있는 본관 지회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공무원노조 김주업 위원장을 비롯하여 송영섭 중행본부장, 이상국 해수부지부장 등 공무원노조 간부와 조합원 그리고 우동식 수품관리원장 및 임원들이 참여하여 수품원지회의 현판식을 축하했다.

박창석 지회장은 “지난 10여 년 동안 법외노조로 활동해야 했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히 공무원노조를 믿고 함게해 준 조합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조합원 여러분의 신뢰와 기대에 보답코자 앞으로 단체교섭 승리등 조합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결의를 밝혔다.

또한 이날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중앙행정기관본부 해양수산부지부(지부장 이상국)는 제주시 애월읍에 있는 애월리조트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해양수산부지부 최광렬 부지부장과 애월리조트 신동출 대표는 제주 애월리조트를 해양수산부지부 조합원에게 특별할인을 실시하여 일반 할인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또한 모회사인 한국교육여행사를 통한 해외여행 조합원 특가상품 출시 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차후에 조합원들의 이용률이 높고 반응이 좋을시 이를 확대하여 공무원노조 중행본부와도 MOU체결을 검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공무원U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