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교육위원 교육수련회서 역량 강화 교육 실시

3.25대회 조직화, 교육위원이 앞장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제1차 교육위원 교육수련회’가 지난 3일부터 1박 2일간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열렸다. 조합 교육선전실에서 주최한 이번 교육 수련회는 올 한 해 공무원노조 교육사업을 책임질 교육위원들의 동지적 단결을 강화하고 대선 투쟁과 3.25총력투쟁대회 조직화를 위한 현장교육에 투입될 교육위원들의 역량강화 취지로 마련되었다. 전국에서 모인 본부별 교육위원 26명을 포함한 30여 명의 참석자들은 빈틈 없는 일정에도 불구하고 교육 역량 강화에 대한 높은 열의와 집중성을 보여주었다.

▲ ppt 작성 기법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 ppt 작성 기법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PPT 작성 기법에 대한 강의는 참석자들에게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교육위원들은 현장에서 3.25 대회를 조직하는 데 필요한 교육 자료를 직접 작성하고 발표 실습을 통해 스스로의 교육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 실습을 통해 교육위원들은 각자 자신이 작성한 교안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상호 평가를 통해 개선점을 함께 찾아나가는 시간이 되었다.

▲ 둘째 날 수련회 전일정을 마치고 전체 참석자 사진 촬영
▲ 둘째 날 수련회 전일정을 마치고 전체 참석자 사진 촬영

이 자리에 참석한 이재광 수석부위원장은 “교육위원 동지들의 힘으로 3.25총력투쟁대회 성사시키고 대선투쟁 승리하자”는 격려와 당부의 말을 남겼다.

이번 교육위원 수련회의 성과를 적극 살려 교육위원들이 현장에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각 본부, 지부 단위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공무원U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