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 강원본부 태백산에서 진군의 함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노조 강원본부 태백산에서 새로운 10년, 승리의 역사를 향한 진군의 함성을 울리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원지역본부 신임집행부( 이하 강원본부, 본부장 김병율, 사무처장 박운용)는 지난 4월 21일(토) 09:30분 태백산 당골광장에서 출범 10주년 기념식 및 출범식을 개최했다. 조합원 및 가족 150여명과 민주노총 강원본부(본부장 이효진) , 자매본부인 공무원노조 충남본부(본부장 이승수), 연대단체 활동가들이 대거 참석, 우중산행까지 함께하며 공무원노조 출범10주년과  강원본부 6기 집행부 출범을 축하했다.  기념식에서 신임 강원본부장은 지난 5기 동안 노동조합의 정체성을 지키기위한 노력과 묵묵히 뒤에서 이를 뒷받침하여준 조합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공무원노조의 새로운 10년의 역사를 위한 투쟁에 헌신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서 강원본부 3기 본부장을 역임한 김중남 공무원노조 위원장은 격려사에서 나라를 바꾸고 역사를 바꾸는 공무원노조의 대투쟁에 강원본부가 앞장서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기념식은 아직 찬기운이 남아있는 이른 봄 빗속에서 참석자의 동요없이 연대단체의 연대사, 노래패 "동해와 바다"의 노래공연, 출범선언문 낭독, 기념산행까지 모든 행사가 힘차게 치루어 졌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공무원U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